우리 과정에 지원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January 14, 2023

안녕하세요. 

빅데이터 핀테크 과정 사무국에서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저희 과정에 예상보다 많은 분들, 그리고 아주 훌륭한 분들께서 많이 지원해 주셔서 선발 과정에서 상당한 경쟁이 있었습니다. 

곧 있으면 최종 선정 결과가 공개되겠습니다만, 무엇보다 열정적으로 지원해 주신 많은 분들을 다 포용해 드리지 못하였던 점이 무척 아쉽습니다. 

 

올해에 데이터사이언스 대학원으로 주관기관이 이양되면서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매우 혁신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속에서도,

저희가 미처 챙기지 못하여 지원하신 분들께서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과정에서 부족하고 불편한 점들을 겪으셨다면 매우 죄송스럽고, 또 양해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본 과정에 참여하고 계시는 운영위원님들, 조교님들, 대학원 관계자분들께서 모두 합심하여 최고의 과정이 되도록 끊임없는

개선 과정에 있으니 앞으로는 더 좋은 환경에서 여러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원서와 증빙서류를 준비하시느라 백방으로 뛰시고, 지방에서 멀리 여기 서울대까지 면접을 보기 위해 상경하셨던 분들께

그만큼 물질적인 보답을 해 드리지는 못하였지만, 분명히 그 열정으로 어디에서건 성공하시리라 확신하며, 지원해 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과 응원을 드리고 싶습니다. 

 

더불어, 우리 과정은 비록 공개되는 정보는 제한되어 있지만, 언제나 각종 상담과 문의에 열려 있으니

마음 편하게 찾아 주시고,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과정의 교육생이 아니시더라도 문의주시는 분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은 한창 과정 개설 준비중이라 좀 바쁜 상황이기에 응대가 불충분할 수 있지만, 혹시라도 문의하셨다가 부족하다고 너무 섭섭해 하지 마시고,

그냥 연락주시고 상의하러 오셔도 괜찮습니다.)

 

과정 교육생 모집과정에서 공개되었던 프리젠테이션 파일과 설명회 동영상 등은 공개기한이 지나 지금은 삭제되었는데, 

꼭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간략히 본인 소개와 요청 메일 주시면 참고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개인 참조만 부탁드립니다.)

또한 여기 과정 홈페이지에서 본 과정에 대해 조금 더 다양한 정보와 내용을 접하실 수 있도록 차차 준비해 가겠습니다. 

 

그럼, 항상 평안한 하루 되시고, 우리 과정에 관심 가지고 용기를 내어 지원하셨던 모든 분들이 그 열정으로 어디에서든 원하시는 바를 이루시고 꼭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핀테크 사무국에서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다시 한 번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대학교 빅데이터 핀테크 과정 사무국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