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핀테크 과정 최종 합격자 발표 및 대기자 안내 (추가 합격은 종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January 17, 2023

안녕하세요.

서울대 빅데이터 핀테크 전문가 과정 사무국입니다. 

 

오늘 1월 17일(화) 오후까지 최종 합격자 분들께 모두 개별 합격 통지가 되었고, 참여 의사 또한 확인되었습니다. 

합격하신 분들과 아직 합격하지 못하신 분들 모든 분들께 합불 여부를 떠나 깊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올 해 본 과정이 무척 경쟁률이 높아서 정원 40명에 약 4대 1 가까운 경쟁이 있었다는 점 정도를 말씀드립니다. 

본 핀테크 과정 운영위원회에서 정원확대까지 고려하였지만, 최근 바뀐 정부 운영지침상 여의치 않아 예년대로 40명 정원을 선발하게 되었습니다. 

지원하신 분들 모두 훌륭한 분들이시기에 어디에서 노력하시든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크게 응원하겠습니다. 

 

더불어, 대기 합격자 분들에게는 유선 혹은 이메일을 통해 대기 순위를 직접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본 공지 게시글의 제목에 있는 대기 합격자 순위 숫자를 보시면, 현재 몇 순위까지 합격하였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 2월 8일 추가 합격 마감되었습니다. 지원해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합니다. 올 해 6기 과정 교육을 충실히 진행하면서,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다시 7기 교육 과정을 준비하여 돌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

과정 시작후 약 2주 이내에 취업 등으로 과정 포기자가 발생하는 경우, 추가 합격으로 등록하실 수 있고, 이 때에 국민내일배움카드가 필요하니

순위가 가까우신 경우 미리 발급받아 놓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에 시일이 걸려서 대기합격했음에도 등록이 안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카드 발급 문제로 기한 내 등록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면, 과정 운영을 위한 사무국 판단에 따라 차순위자로 기회가 넘어갈 수 있음을 유의해 주세요.)

 

우리 과정에 지원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는 커리큘럼 개선과 함께 훌륭한 교강사님들을 모시고 더욱 발전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께도 다음 해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뵐 때까지 좋은 일과 발전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지난 일들 훌훌 털고 모든 분들 계묘년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